반응형

드디어 내가 만든 첫번째(?) 게임이 시연이 되었다.

솔직히 그전에 이것저것 만든게 많이 있는데 어쩌다 보니 대중에게 보여진 게임은 이 컨텐츠가 처음이다.

머 그게 중요한게 아니니까

이 작품은 현제 킨텍스 한국전자전 (09.10.13 ~ 09.10.16)에서 ETRI 부스에서 시연중이다.
이번 우리 회사에서 이 격투 게임과 함께 [2009한국전자전/KES] IT 패션쇼 ①  이 패션쇼 배경영상도 만들어서 같이 시연을 했다.

원래 첫날 가서 나도 패션쇼를 봐야하는데 다른 프로젝트 급한게 있어서 그거를 하기 위해서 15일날 가게 되었다.

 

대중에게 보이는 내 첫 작품

 

 

<정면 사진1>

<정면 사진2>

<측면 사진1>

<측면 사진2>



나레이터 플레이 사진





 

<첫번째 동영상>







추신 : 게임 컨텐츠만 제작 /  입력은 ETRI에서 제작


 


반응형
BLOG main image
by 라덴시스

카테고리

Total (58)
IT (21)
내가 만든 게임 (3)
PSP (0)
월드오브워크래프트 (4)
대전액션 기술 (5)
내가 관심있는 것 (17)
잡담 (8)

최근에 올라온 글

글 보관함